(안내) "스트럿츠 2"를 배울 수 있는 곳

스트럿츠2 프로그래밍』를 출간된 후 며칠되었을 뿐인데, 저자분들이 직강하는 스트럿츠2 세미나가 벌써 두 건이나 계획되어 있네요.

아첸 자바 커뮤니티에서 주관하는 아첸 오픈세미나 1st Struts2 Day가 오는 1월 19일 (토) 오후 12시 30분에 신촌 토즈 본점에서 열립니다.

오늘부터 접수를 받고 있으며, 『스트럿츠2 프로그래밍』을 저술하신 저자 현철주, 정광선, 민상기 세 분이 직접 스트럿츠2의 전반적인 소개와 실습예제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세미나 장소 마련을 위해서 참가비는 만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야 이건 제 생각이지만, 혹시나 신청 후 나타나지 않으셔서 다른 분의 참가 기회를 앗는 일은 없으시겠죠? ^^;

자세한 강의내용은 여기서 확인해보시고 어서 등록하세요. 지금 벌써 신청대기중인 분이 많은데요. 아마 인원을 조금 늘리실 계획이라고 하니까 자세한 건 아첸 자바 커뮤니티에서 확인해보세요.

두 번째로 안내해드릴 교육과정은 한빛 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실무 중심의 Struts2" 과정입니다. 노동부 지원과정으로서 1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스트럿츠2에 대해 좀더 총체적이고 전문적인 내용을 다루게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스트럿츠 커뮤니티가 웹워크라는 프레임워크를 채택함으로써 새롭게 탄생한 스트럿츠2, 새해를 맞아 열릴 이 두 세미나가 스트럿츠2에 관심 있는 분들의 갈증을 달래줄 좋은 자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에이콘출판사에 의해 창작된 이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okcode| Jan 07, 2008

    참 부지런하십니다. 멋진 세미나 기대 할게요....